<’Rook Monroe’가 시작하는 여정의 그 첫 번째 도시 [Californialand]>
‘Rihanna’, ‘Jeremih’, ‘The Chainsmokers’ 등과 함께 작업하며 음악성을 확립한 ‘Rook Monroe’의 첫번째 시작인 ‘Jolie’ 발표 후 첫 데뷔 앨범 [Californialand]가 발매되었다. ‘Khamari’, ‘Babyjake’, ‘Selena Gomez’ 등 여러 프로듀서와 ‘Rook Monroe’ 가 함께 제작한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그가 시작하는 여정의 첫 번째 발걸음이다.
‘Rook Monroe’의 빈티지한 목소리와 사운드의 조화는 그가 담고 싶어했던 모든 메시지가 더욱 매력적이고 감성적으로 다가온다. 그의 자서전적 이야기를 담은 이번 앨범은 두려워하는 곳으로 향하는 구르는 돌멩이를 묘사하고 있으며, 그의 이전의 거짓과 이면을 뒤로 하고 어떻게든 앞으로 또 앞으로 도달하려고 결심이 사뭇 진지하지만 가볍고 청량감 있는 사운드로 다가와 그의 음악성을 증명하는 앨범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Californialand]의 켈리포니아 주는 ‘Rook Monroe’의 계획된 여정의 세 개의 프로젝트 중 첫 번째 도착지이며, 그의 여정은 이제 시작되었다.
[Music Play On] Rook Monroe [California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