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아티스트 ‘The Scene 1995’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prinkle Water] 발매!
모든 분야에 뛰어난 감각을 지닌 ‘The Scene 1995’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prinkle Water]는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경쾌하고 청량한 하우스 곡으로, ‘Sprinkle Water Face’라는 구절을 반복하면서 모든 것들을 시원하게 씻어내고 삶을 즐기자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싱글 앨범 [춤 (舞踊)]이 밴드와 함께한 강렬한 사운드가 두드러지는 락 음악이었다면 두 번째 싱글 앨범 [Sprinkle Water]는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청량한 느낌의 하우스 곡으로, 두 개의 싱글 앨범을 통해 벌써 자신이 구현할 수 있는 음악이 얼마나 다양한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에서 그는 세상을 살면서 겪게 되는 일들로 인한 모든 것을 씻어내 버리고 즐기자는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Sprinkle Water] – M/V 촬영기

‘The Scene 1995’의 음악은 안무를 통해서도 많은 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뮤직비디오를 함께 감상하면 그의 음악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Sprinkle Water] 뮤직 비디오에서는 발레리나 다섯 분이 함께 촬영해주셨습니다.
초록빛으로 물들어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는 산속을 배경으로 맨발로 촬영에 임하는 ‘The Scene 1995’!
그의 열정과 함께 어떤 것을 표현하고 싶었는지, 또 어떤 장면을 담아내려고 하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 촬영 현장을 함께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느낌 있는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된 ‘The Scene 1995’ 단독 촬영 장면입니다.
특히 맨발로 촬영에 임하는 두 분의 모습에서 열정이 느껴지네요!

이번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주인공인 아름다운 발레리나 분들과의 촬영 장면입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멋진 장면을 연출하는 데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Sprinkle Water] – 발매 인터뷰
Q1. 이번 앨범은 어떤 앨범인가요?
A. ‘Sprinkle Water’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신나는 느낌의 하우스 곡입니다.
Q2. 제목 ‘Sprinkle Water’는 어떤 의미인가요?
A. 노래를 들어보시면 계속해서 ‘Sprinkle Water Face’ 라는 구절이 나와요. 얼굴에 물을 뿌리라는 뜻인데 살면서 가장 많은 것들을 보고 듣고 세상에 노출하는게 우리 모두의 얼굴이라고 생각해요. 좋은 일이든 안좋은 일이든 여러 가지 일을 겪게 되겠지만 그것들을 모두 씻어내고 즐기자는 뜻입니다!
Q3. 뮤직비디오에는 어떤 것을 담아내려고 하셨나요?
A.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발레리나 분들과 함께 진행했는데, 의상 색깔이나 뮤직비디오 곳곳에 의미들이 담겨있어요. 사람들은 보통 검은색을 어둠의 색, 흰색을 밝고 순수한 색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흰색을 오히려 격식에 맞춰지고 고귀한 이미지만을 추구하는 사회로 표현하였고, 검은색을 자기 자신의 욕망이나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진정한 마음으로 표현해봤습니다.
Q4. 뮤직비디오의 관전 포인트가 있을까요?
A. 곳곳에 여러 가지 의미를 숨겨놓았습니다.
보물찾기하듯이 유추하면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웃음)
Q5.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A. 더 다양한 예술 종사자 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계속 뮤직비디오나 곡에 제 감정과 의미를 담아서 여러분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이 찾아봐 주세요.
Q6. 마지막으로 팬 분들께 인사 한마디 해주세요!
A.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그에 보답하기 위해 멋진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웃음)